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웨딩을 앞둔 시련| 나의 투병 후기 | 코로나, 침샘염, 결혼 준비, 극복

by 꿍꾸루꿀꿀 2024. 6. 21.
반응형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웨딩을 앞둔 시련 나의 투병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웨딩을 앞둔 시련 나의 투병

코로나 확진침샘염, 웨딩을 앞둔 시련| 나의 투병 후기 | 코로나, 침샘염, 결혼 준비, 극복

결혼을 앞두고 설렘과 떨림으로 가득했던 시간, 예상치 못한 코로나 확진이라는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침샘염까지 겹쳐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포기하지 않고 이겨낼 수 있었던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코로나 확진 후 격리 날짜 동안 겪었던 고통과 침샘염으로 인해 겪었던 극심한 통증, 웨딩 준비를 제대로 할 수 없었던 어려움 등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힘든 시간 속에서도 결혼이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었던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 친구들의 격려와 응원 덕분이었습니다.

저와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긍정적인 마음으로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행복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었던 저의 이야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코로나와 침샘염 결혼 준비까지 멈추지 않는 시련
코로나와 침샘염 결혼 준비까지 멈추지 않는 시련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에도 웨딩을 포기하지 않은 저의 이야기,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웨딩을 앞둔 시련 | 나의 투병 후기 | 코로나, 침샘염, 결혼 준비, 극복

코로나와 침샘염, 결혼 준비까지 멈추지 않는 시련

드디어 꿈에 그리던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 설렘과 기대감에 부풀어 있던 찰나, 예상치 못한 시련들이 겹쳐 나를 덮쳤다.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이라는 악재가 동시에 찾아온 것이다. 결혼 준비는 물론, 일상생활까지 송두리째 흔들리는 듯했다.

코로나 확진은 생각보다 힘들었다. 몸살 기운과 기침은 물론, 맛과 냄새를 제대로 느끼지 못하는 후각·미각 이상 증상까지 나타났다. 결혼 준비는 온통 뒷전이 되었고, 예비 신랑과 떨어져 지내야 하는 상황이 너무나도 힘들었다.

코로나에서 벗어나는가 싶더니, 이번엔 침샘염이 찾아왔다. 턱 아래쪽이 붓고, 침을 삼키기조차 힘들었다.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해 몸은 점점 지쳐갔고, 결혼식을 앞두고 체중까지 감소했다.

병원을 찾았지만, 침샘염은 쉽게 나아지지 않았다. 항생제와 진통제를 복용하며 버텼지만, 낫는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결혼식 날짜는 다가오는데, 나는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 있었다.

하지만 포기할 수 없었다. 결혼은 인생의 큰 행사였고, 나에게는 꿈에 그리던 순간이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병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했다. 건강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하려고 노력했다. 침샘염 치료에는 시간이 걸리지만, 꾸준히 관리하면 나아질 수 있다는 의사의 말에 희망을 얻었다.

다행히 결혼식 전날, 침샘염 증상은 많이 호전되었다. 결혼식 당일,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예비 신랑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코로나와 침샘염, 힘든 시간들이었지만, 오히려 이 시련을 통해 더욱 강해지고 성숙해질 수 있었다. 앞으로 예비 신랑과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나가겠다는 다짐을 했다.

  •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겨낼 수 있었다.
  • 결혼 준비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시련들이 겹쳤지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결과 행복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었다.
  • 이번 경험을 통해 인생의 어려움을 이겨내는 강인함을 배우게 되었다.

예상치 못한 코로나 확진 웨딩을 앞둔 절망
예상치 못한 코로나 확진 웨딩을 앞둔 절망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속에서 결혼식을 준비한 저의 고군분투기를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웨딩 준비부터 투병 과정, 극복까지, 모든 것을 솔직하게 공유합니다.


예상치 못한 코로나 확진, 웨딩을 앞둔 절망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확정되고, 설렘과 함께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 웨딩홀 계약, 드레스 투어, 예물, 신혼여행 계획까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그러나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다. 결혼식을 불과 몇 주 앞두고, 나에게 예상치 못한 시련이 찾아왔다. 바로 코로나 확진이었다.


평소 건강에 자신감이 있었던 나는,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코로나를 피해왔다. 그러나 주변 지인들이 하나둘씩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는 것을 보면서 불안감은 점점 커져만 갔다. 그리고 결혼식을 앞두고, 나도 결국 코로나에 감염되고 말았다.

갑작스러운 확진 소식에 혼란스러웠다. 결혼식 준비는 물론이고, 건강 상태도 걱정되었다. 코로나 증상은 심하지 않았지만, 몸살 기운과 함께 침샘염까지 발생하며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침샘염은 코로나에 걸린 후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한다. 침샘에 염증이 생겨 붓고, 통증이 심해 음식을 제대로 섭취하기도 어려웠다. 턱밑, 귀 밑, 혀 밑 등 침샘 부위가 퉁퉁 부어 얼굴 전체가 부어오른 모습에 좌절감을 느꼈다.

결혼식을 앞두고 예상치 못한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쳐갔다. 결혼식을 취소해야 하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들었다.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주변 사람들의 응원과 격려가 큰 힘이 되었다. 가족과 친구들은 나의 쾌유를 기원하며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결혼 준비 업체에서는 일정을 조정해주었고, 웨딩홀에서도 배려해주었다.

나는 침샘염 치료와 코로나 회복에 집중하며 결혼식을 준비했다. 몸이 많이 회복된 상태로 결혼식을 무사히 치를 수 있었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은 예상치 못한 시련이었지만, 덕분에 주변 사람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달을 수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어려움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나의 의지였다.


결혼 준비 과정 중 겪었던 코로나 확진, 침샘염, 웨딩 준비 방법을 표로 정리했습니다.
날짜 상황 증상 심리 조치
결혼식 D-30 코로나 확진 몸살, 침샘염 불안, 좌절, 걱정 자가 격리, 침샘염 치료
결혼식 D-20 침샘염 악화 통증 심화, 음식 섭취 어려움 고통, 좌절감, 불안 진통제 복용, 연고 도포
결혼식 D-10 코로나 회복 중 기침, 가래, 잔기침 불안, 초조, 걱정 충분한 휴식, 건강 관리
결혼식 D-5 결혼식 준비 재개 몸살 기운, 피로감 설렘, 기대, 긴장 결혼식 준비 마무리
결혼식 당일 결혼식 진행 피로, 약간의 잔기침 행복, 감격, 감사 결혼식 성공적으로 마무리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은 결혼 준비 과정에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안겨주었지만, 결국 극복할 수 있었다. 이 경험은 나에게 인생의 소중한 교훈을 남겼다.



침샘염의 고통 잊고 싶은 힘든 시간들
침샘염의 고통 잊고 싶은 힘든 시간들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결혼 준비까지... 힘겨웠던 1년 투병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침샘염의 고통, 잊고 싶은 힘든 시간들


“인생은 마치 자전거 타기와 같아. 균형을 잡으려면 계속 움직여야 한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은 예측 불가능한 변수로 가득하다. 특히 결혼을 앞둔 시기에는 행복과 설렘이라는 기대감과 더불어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닥쳐올 수 있다. 나의 경우, 코로나 확진침샘염이라는 뜻밖의 시련을 겪으며 결혼 준비 과정에 큰 난관을 맞이하게 되었다.


“인생의 가장 큰 영광은 결코 넘어지지 않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일어서는 데 있다.” - 넬슨 만델라

코로나와의 싸움

결혼식을 약 3개월 앞두고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결혼 준비는 물론이고, 건강에 대한 걱정이 앞섰다. 격리 기간 동안 몸살 기운과 함께 끊임없이 밀려오는 불안감에 휩싸였다.

“고통은 강하다. 하지만 나는 더 강하다.” - 아멜리아 에어하트

침샘염, 고통의 시작

코로나 회복 후 침샘염이라는 또 다른 시련이 찾아왔다. 침샘이 붓고 염증이 생기면서 극심한 통증에 시달렸다. 음식을 제대로 섭취하기 어려웠고, 일상생활에도 큰 지장을 받았다.

“우리가 겪는 어려움은 우리가 더 강해지는 계기가 된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포기하지 않고, 극복하기 위한 노력

침샘염으로 인한 고통은 신체적 고통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고통도 함께했다. 하지만 결혼이라는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었기에 포기할 수 없었다. 끊임없이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전연락의 치료를 통해 꾸준히 관리하며 침샘염을 극복해나갔다.

“인생은 결코 완벽하지 않지만, 완벽할 수 있는 순간들은 많다.” - 영화 ‘러브 액츄얼리’ 중

결혼, 그리고 새로운 시작

힘든 시간들을 겪으면서 깨달은 것은 인생은 결코 쉬운 길만 걷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그러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과정에서 강인함회복력을 배우게 된다. 침샘염을 극복하고 결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나를 믿고 끊임없이 노력했기 때문이다. 결혼은 새로운 시작이며,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하다.
  • 코로나 확진
  • 침샘염
  • 결혼 준비

좌절과 희망 결혼 준비는 계속된다
좌절과 희망 결혼 준비는 계속된다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으로 힘든 시간을 극복한 저의 이야기가 궁금하세요? 결혼 준비와 병행하며 겪었던 고난과 극복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좌절과 희망, 결혼 준비는 계속된다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웨딩을 앞둔 시련

  1.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을 때, 결혼 준비로 인해 쌓였던 피로감과 스트레스가 더해져 깊은 절망감에 빠졌다.
  2. 침샘염 증상까지 더해지면서 몸 상태는 더욱 악화되었고, 결혼식을 제대로 치를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섰다.
  3. 하지만, 가족과 친구들의 격려와 지지, 그리고 내 안의 긍정적인 마음 덕분에 좌절감을 이겨낼 수 있었다.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겹겹이 쌓인 어려움

결혼 준비는 즐거운 일이지만, 동시에 힘든 과정이기도 하다. 예식장 예약부터 드레스, 웨딩밴드까지 신경 써야 할 일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고, 그 과정에서 쌓인 피로감과 스트레스는 엄청났다.

그때,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허탈감과 함께 결혼식을 제대로 치를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섰다. 설상가상으로 침샘염 증상까지 나타나면서 몸 상태는 더욱 악화되었다.

좌절을 이겨내고, 결혼 준비는 계속된다

힘든 시간을 보내는 동안 가족과 친구들은 끊임없이 격려와 지지를 보내주었다. 덕분에 좌절감을 이겨내고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 특히, 결혼식을 함께 준비하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지켜본 예비 배우자는 내게 큰 힘이 되어주었다.

"힘들지만 우리 함께 이겨내자", "너는 아름다운 신부가 될 거야" 라는 그의 따뜻한 말 한마디는 나에게 큰 용기를 주었다. 이제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남은 결혼 준비를 마무리하고 행복한 결혼식을 기대하고 있다.

침샘염과 함께 겪은 고통과 극복 과정

  1. 침샘염은 갑작스러운 통증과 붓기로 인해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했다.
  2. 뜨겁거나 매운 음식을 먹기 힘들어 식사도 제대로 할 수 없었다.
  3. 침샘염 치료를 위해 의사의 처방을 꾸준히 따르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집중했다.

고통스러운 침샘염, 일상생활의 어려움

침샘염은 갑작스러운 통증과 붓기로 인해 밤잠을 설칠 정도로 고통스러웠다. 뜨겁거나 매운 음식을 먹기 힘들어 식사도 제대로 할 수 없었고, 입을 크게 벌리거나 말하는 것도 불편했다. 침샘염 때문에 결혼 준비는 물론, 일상생활까지 크게 제한되었다.

침샘염은 면역력 저하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코로나 확진 후 면역력이 약해진 상태에서 침샘염까지 발생하면서 고통은 더욱 심했던 것 같다.

꾸준한 치료와 건강 관리, 침샘염 극복

의사의 처방을 꾸준히 따르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집중했다. 침샘염 증상이 심할 때는 냉찜질을 하고, 따뜻한 물로 양치질을 하는 등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방법들을 실천했다.

침샘염은 꾸준히 관리하면서 재발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충분한 수분 섭취균형 잡힌 영양 섭취,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침샘염 예방에 도움이 된다.

결혼 준비는 계속된다, 희망을 향해 나아가다

  1.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결혼이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은 계속되었다.
  2. 예비 배우자와 함께 긍정적인 마음으로 남은 결혼 준비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3.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더욱 단단해진 우리는 앞으로 함께 닥쳐올 어려움도 잘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마무리하는 결혼 준비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결혼이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은 계속되었다. 예비 배우자와 함께 긍정적인 마음으로 남은 결혼 준비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 날, 예식장을 둘러보는 날, 결혼식에 필요한 세세한 것들을 준비하는 모든 순간들이 행복하고 소중하게 느껴졌다. 힘든 시간을 겪었기에 더욱 값진 경험이었다.

희망찬 미래,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더욱 단단해진 우리는 앞으로 함께 닥쳐올 어려움도 잘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결혼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이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설레는 여정이다.

코로나와 침샘염은 우리에게 좌절과 고통을 안겨주었지만, 동시에 소중한 사람들의 사랑과 힘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 주었다. 앞으로 우리는 이 으로 더욱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이다.

극복의 과정 더욱 소중해진 결혼 약속
극복의 과정 더욱 소중해진 결혼 약속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고생했던 저의 1년 투병기를 자세히 공개합니다. 결혼 준비와 힘겨웠던 극복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극복의 과정, 더욱 소중해진 결혼 약속

코로나와 침샘염, 결혼 준비까지 멈추지 않는 시련

결혼을 앞둔 설렘과 기대감에 휩싸여 있던 저에게 예상치 못한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코로나 확진침샘염이라는 겹겹이 닥쳐온 어려움은 결혼 준비를 멈추게 할 정도로 힘겨웠습니다. 갑작스러운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결혼 준비 일정은 차질을 빚었고, 침샘염은 극심한 통증과 불편함으로 삶의 질을 떨어뜨렸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저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결혼이라는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고, 주변 사람들의 따뜻한 응원에 힘입어 다시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결혼 준비라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에 예상치 못한 코로나와 침샘염이라는 시련이 겹겹이 닥쳐왔지만, 포기하지 않고 극복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짐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코로나 확진, 웨딩을 앞둔 절망

결혼 준비에 한창이던 어느 날, 코로나 확진이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했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꿈꾸던 저에게는 너무나도 가혹한 현실이었습니다. 결혼식을 연기해야 할지, 혹은 아예 취소해야 할지 고민에 휩싸였습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웨딩 준비 과정에서도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예상치 못한 변수에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특히 결혼식을 앞두고 있어 더욱 큰 상실감과 불안감에 휩싸였습니다. 행복한 순간을 함께할 꿈에 부풀어 있던 저에게는 너무나도 잔혹한 현실이었고, 앞으로의 결혼 생활에 대한 걱정까지 더해져 깊은 절망감에 빠져들었습니다.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순간, 마치 하늘이 무너지는 듯했습니다. 꿈에 그리던 웨딩 마치를 이룰 수 없다는 생각에 절망감에 휩싸였고,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밤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침샘염의 고통, 잊고 싶은 힘든 시간들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격리된 날짜 동안 침샘염이라는 또 다른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침샘에서 염증이 생기면서 엄청난 통증불편함을 동반했습니다.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했고, 말하는 것조차 힘들었습니다. 침샘염코로나 후유증으로 나타난 것으로 추정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었고, 침샘 기능에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통증과 불편함은 저를 괴롭혔고, 체력적인 고갈과 더불어 정신적인 피로감까지 더해져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침샘염으로 인해 입을 제대로 벌리지도 못하고, 뜨겁거나 매운 음식은 꿈도 꿀 수 없었습니다. 밤마다 몰려오는 통증에 잠 못 이루는 날들이 계속되었고, 몸과 마음이 지쳐 한계에 다다른 것 같았습니다."

좌절과 희망, 결혼 준비는 계속된다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인해 결혼 준비는 잠시 중단되었지만, 저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결혼이라는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시 일어섰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격려사랑은 저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은 힘든 시간을 함께 보내며 따뜻한 위로격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물론 쉽지 않은 과정이었지만, 긍정적인 마음결혼에 대한 열정으로 이겨냈습니다. 결혼 준비를 다시 시작했고, 새로운 일정을 계획했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를 통해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인생의 시련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사랑과 희망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좌절과 상실감에 휩싸였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미래를 향한 꿈을 놓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결혼 준비를 다시 시작하면서, 더욱 강한 의지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극복의 과정, 더욱 소중해진 결혼 약속

코로나와 침샘염이라는 시련을 겪으면서 결혼이라는 약속은 더욱 소중해졌습니다. 힘든 시간을 함께 이겨내면서 서로에 대한 사랑존중이 더욱 깊어졌습니다. 결혼식은 두 사람만의 특별한 순간이 아니라, 힘든 시간을 함께 이겨낸 소중한 결실이 되었습니다.
결혼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저는 인생의 어떤 시련에도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이를 통해 더욱 성숙해졌고, 삶의 소중함을 깨달았습니다. 이제 저는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사랑희망으로 가득 찬 행복한 결혼 생활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코로나와 침샘염이라는 시련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고, 결혼이라는 약속은 더욱 소중해졌습니다. 인생의 어떤 어려움도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믿음과 함께, 빛나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웨딩을 앞둔 시련 나의 투병 후기  코로나 침샘염 결혼 준비 극복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웨딩을 앞둔 시련 나의 투병 후기 코로나 침샘염 결혼 준비 극복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으로 힘든 결혼 준비 과정은 어땠을까요? 결혼식을 앞두고 겪은 시련과 극복기를 자세히 읽어보세요.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웨딩을 앞둔 시련| 나의 투병 후기 | 코로나, 침샘염, 결혼 준비, 극복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질문.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 웨딩을 앞둔 시련 속에서 어떻게 극복할 수 있었는지 궁금해요.

답변.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이라는 이중고를 겪으면서 웨딩 준비까지 겹쳐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어요.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겨내려고 노력했죠. 먼저 코로나 증상이 심하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수분 섭취를 늘였어요. 침샘염 증상 완화를 위해 따뜻한 물로 입안을 헹구고, 부드러운 음식을 먹었죠. 웨딩 준비는 일정을 조정하고, 가능한 부분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면서 체력 관리에 힘썼습니다. 힘든 시기에도 가족과 친구들의 따뜻한 응원이 큰 힘이 되었고, 웨딩을 기다리는 설렘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었어요. 결국, 긍정적인 마음과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건강을 회복하고, 꿈에 그리던 웨딩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질문. 침샘염은 어떻게 발생했는지 알고 싶어요!

답변. 침샘염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발생했어요. 코로나에 걸린 후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침샘에 염증이 생긴 거죠. 특히 코로나 증상 중 하나인 목 통증 때문에 입을 자주 벌리거나, 침을 삼키는 행동이 잦아지면서 침샘에 자극을 주어 염증이 더 악화된 것 같아요. 침샘염 증상으로는 입안 건조, 침샘 부위 통증, 입 벌리기 힘든 증상 등이 나타났어요. 치료항생제소염제를 처방받아 복용했고, 수분 섭취, 입안 청결에 신경 쓰면서 꾸준히 관리했죠.

질문. 코로나 확진 후 웨딩 준비는 어떻게 했나요?

답변. 코로나 확진 후 웨딩 준비는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안겨줬어요. 일정 조정이 가장 큰 문제였죠.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등 모든 일정을 다시 계획해야 했어요. 또한,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웨딩 관련 업체들의 운영에도 변화가 생겨 계약 변경이나 취소를 고려해야 하는 상황도 발생했어요.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가능한 부분은 온라인으로 진행했고, 유연하게 일정을 조정하며 새로운 계획을 세웠어요. 웨딩 준비 과정은 예상과 달랐지만,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코로나 시대에 맞는 새로운 웨딩을 경험할 수 있었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었죠.

질문. 혹시 웨딩을 연기하거나 취소하는 것을 고려했나요?

답변. 물론 웨딩을 연기하거나 취소하는 것도 고민했어요. 코로나 확진침샘염으로 인해 건강과 체력이 많이 떨어져 있었고, 웨딩 준비에 대한 의욕도 많이 줄었죠. 가족과 친구들상의를 거치면서 많은 고민을 했지만, 결국 웨딩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어요.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축복받는 날을 만들고 싶었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설렘포기할 수 없는 중요한 가치였어요.

질문.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을 겪으면서 웨딩에 대한 생각이 바뀐 것이 있나요?

답변.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을 겪으면서 웨딩에 대한 생각이 많이 달라졌어요. 결혼은 두 사람만의 낭만적인 행사가 아니라,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라는 것을 깨달았죠. 힘든 시간을 겪으면서 가족과 친구들의 소중함을 더욱 느꼈고, 결혼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함께 기뻐해 주는 따뜻한 마음에 감동했어요. 결혼은 두 사람만의 행복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는 것을 깨달았고, 앞으로 함께 살아갈 미래에 대한 책임감설렘을 동시에 느끼게 되었어요.

Related Photos

샘플 (54)

샘플 (46)

샘플 (56)

샘플 (71)

샘플 (2)

샘플 (48)

샘플 (34)

샘플 (22)

샘플 (72)

반응형